품앗이 창업을 방문하는 회원 여러분... 2009-02-28
  전윤철 4567


안녕하세요 품앗이 창업의 전윤철입니다. 품앗이 창업이 오픈한지 3개월이 되어 갑니다. 3개월동안 많은 분들이 상담과 창업 문의를 받고 전화 상담과 직접 상담도 했습니다. 품앗이를 통해서 곱창집을  오픈해서 장사가 잘되고 있고 다른분도 창업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하루에 많은 분들이 품앗이 창업을 방문하고 있지만 회원가입을 하지않고 대부분 전화 문의와 메일 상담을 많이 원하고 있습니다.

품앗이 창업의 기본은 회원들과 상호정보 교환과 단합으로 개인이 단체가 되어 가맹본사와 같이 파워를 가질수 있는 연합이 되어 각각의 개인이 단체의 힘을 가져  최소비용으로 창업을 할수있게 하며 오픈후 재료나 필요한 물품을 공동구매 형식으로 이익을 볼수 있게하는 곳입니다.

하지만 창업의 관심이 있어 품앗이 창업을 방문하는 분들은 간혹 개인주위에 힘입어 회원가입조차 귀찮아서 하지않고 자기 필요한 부분만 읽고 갑니다. 또한 품앗이 창업의 취지와 나갈 방향을 명확이 알기 위해서는 반드시 홈피를 숙지하고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간혹 자기가 배우고 싶은 메뉴만 읽고 상담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조금만 신경쓰고 관심을 가지고 홈피를 읽어 보셨다면 대체적으로 궁금한점은 홈피에 나와 있습니다. 지금의 시간은 한번지나면 다시오지 않습니다. 서로의 귀중한 시간을 아낄수 있습니다.앞으로 조리메뉴 부분은 회원 가입을 하지 않으면 볼수없게 부득이하게 조치를 취하는것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또한  직접 점포를 운영하고 퇴근하면 새벽2시 입니다.집에오면 창업을 준비를 하는 분들께 도움이 될수 있는 자료정리와 여러가지 일들을 하고 낮에는 제가 체인 본사를 운영할때 알고 있는 제조 업체사장님들을 만나서 많은 재료와 제품을 개인도 가맹본사 구입단가로 소량구매를 할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퓨전주점 체인점의 여러가지 메뉴를  원팩 제품으로 퓨전주점 가맹점을 하지 않아도 구매를 할수 있도록 제품을 사진과 조리법을 홈피에 올려 회원분들도 구매 할수 있습니다.앞으로 회원가입후 많은 활동을 하는 분들에게 저의 다른 많은 소스레스피와 정보를  공유할것이며 많은 혜택이 가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는  눈팅만 하고 회원 가입없이 상담하는분들은 필히 회원가입과 인사글을 남긴 분들만 상담을 하도록 할것입니다. 품앗이 회원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품앗이 창업은 많은 회원보다는  시행착오와 시간이 걸리더라도 품앗이 창업의 취지와 맞는 분들과 소수의 회원이라도 뜻이 맞는 분들과 같이하고 싶은  생각 입니다.

품앗이 창업은 여러분들의 참여로 인해 발전할수있고 회원분들의 참여와 단결을 할수록 많은 부분의 혜택도 다같이 누릴수 있습니다.제가 바쁜 와중에 더욱더 부지런하지 못해 정회원 게시판에 자료를 올리지 못한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품앗이 창업을 방문하는 모든분들은 올해는 모든일들이 거침없길바랍니다.